뮤지션이 사랑하는 뮤지션 선우정아가 새로운 앨범 ‘Studio X {1. Phase}’로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선우정아는 오늘(23일) 오후 6시, EP ‘Studio X {1. Phase}’를 발매한다. 지난 싱글 ‘터트려(Burst it all)’ 이후로 약 5개월 만의 신보다.

앨범마다 뚜렷한 세계관과 이야기를 들려주는 선우정아의 이번 앨범 ‘Studio X {1. Phase}'는 다른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한 트랙들이 다수 포함되었는데, 참여한 아티스트로는 우원재, 수민(SUMIN), 재즈 피아니스트 남메아리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있다.

선우정아가 그간 선보였던 것과는 다른 구성으로 풀어낸 앨범으로써, 이번 앨범이 ‘실험실’ 그 자체라는 정체성을 분명히 한 앨범이다.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선우정아의 타이틀곡 ‘black coffee (feat. 우원재)’ 뮤직비디오는 다양한 그림체와 색감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세 명의 애니메이터들과 협업하였으며,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커피에 저당 잡힌 삶을 인정하고 체념하는 현대인들의 모습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앨범 발매 이후 다양한 온 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한 활동과 더불어 연말 단독 공연까지 끊임없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 나갈 것이다.”라며 활동 계획을 밝혔다.

발매 당일인 23일에는 선우정아 공식 YouTube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Studio X {1. Phase}’ 앨범 온라인 쇼케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