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금) 준결승 경기를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골프 아이템을 비롯한 의류 교환권 등 다양한 현장 경품 이벤트 진행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 골프’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공동 제작 지원하는 SBS 인기골프 예능 프로그램 ‘편먹고공치리 시즌4: 진검승부’의 준결승 경기를 시청자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레노마 골프’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오는 23일(금)에 열릴 ‘편먹고공치리 시즌4:진검승부’의 준결승 경기를 갤러리와 함께 촬영하기로 하고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준결승 경기는 시즌 통틀어 역대급 골프 신들의 숨 막히는 대결이 예상되는 가운데 현장 갤러리의 생생한 반응이 더해져 더욱 흥미진진하고 짜릿한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레노마 골프’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준결승전 현장을 찾은 갤러리를 대상으로 특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썬패치, 모자, 클러치백 등 실생활 아이템부터 브랜드 보스턴백, 브랜드 의류교환권까지 열혈 팬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 추천 행사를 준비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성에프아이 관계자는 “‘편먹고공치리 시즌4:진검승부’는 스타들의 경기대결과 함께 유현주 프로와 개그우먼 박미선을 비롯한 출연진들이 착용한 가을 아이템을 보는 재미까지 더해져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라며

“어느덧 4회차 방송을 앞두고 있는 편먹고공치리를 통해 알찬 꿀팁과 재미는 물론 가을 필드룩까지 모두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늘 방송으로만 보던 편먹고공치리 출연진들의 짜릿한 대결을 직접 볼 수 있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노마 골프’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성에프아이는 ‘올포유’, ‘레노마골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오닐’, ‘AT.P.CO' 등을 보유한 패션 전문기업으로서 고객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 디자인을 기업 철학으로 삼고 있다.

2019년 ‘올포유’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이 했으며, 2020 산업통상자원부 경영 표창 수상, 제38회 국가생산성대상 대통령 표창 등 우수한 경영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성에프아이는 국내 KLPGA, KPGA 각종 대회를 후원하면서 스포츠 산업에 이바지할 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에 따뜻한 행복을 전하고자 사회공헌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TaylorMade Apparel)’은 골프 스윙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최고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고기능성의 제품을 추구하는 글로벌 골프 퍼포먼스 브랜드이다.

필드는 물론 야외 활동, 일상 생활과 패션 트렌드를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