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계의 얼굴을 가진 걸로 유명한 장원영은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여아이돌입니다. 어딜가나 수많은 관심과 이슈를 받고 있습니다. 한 커뮤니티에서 장원영씨 어떻게 바뀐건지에 대한 글이 올라와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장원영의 매력?
장원영씨는 키가 174cm로 여자 아이돌 중에서도 키가 매우 큽니다. 키가 크고 팔 다리가 길쭉길쭉하여 춤을 출때도 시원하면서 또렷한 동작이 큰 매력입니다. 본인의 최대 무기인 표정 연기까지 완벽하게 퍼포먼스를 구사합니다.
천상 연예인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무대의 장악력이 뛰어나며, 시선을 잡아끄는 매력이 다른 아이돌에 비하여 탁월하면서, 상큼하고 귀여우면서 섹시하고 다채로운 매력과 스타성이 있습니다.
또한 티비에서의 성격 또한 사교적이면서 낙천적이고, 본인이 mbti는 해본적 없지만e는 확실할 것 이라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언니들에게도 스스럼없이 다가가서 말도 잘하고 애교도 많고 장난도 잘치면서 낯을 안가리고 밝은 성격으로도 유명합니다.
과거와 다른 현재 모습?
장원영을 대표하는 키워드에는 비주얼 또한 빠질 수가 없습니다. 프로듀스때부터도 연습생들이 비주얼 베스트에도 순위권 안에 들었습니다. 지금의 비주얼 최강도 과거사진은 빗겨갈 수 없는데, 장원영씨의 과거 사진들을 올린 게시물들이 이슈가 되면서 네트즌들의 반응이 엇갈렸습니다.
예전과 다른 상커플로 나타나서, 네트즌들을 충격에 빠뜨린 적이 있었습니다. 원래 예쁜데 왜 한거냐, 안했을 때가 너 예쁘다, 앞트임도 같이 한건가? 쌍쑤하고 흔한 얼굴되었다라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데뷔초 때는 물론 나이도 어리고 얼굴에 젖살 또한 안빠졌습니다. 초등학교 때와 비교해보면 볼살도 많이 빠지면서 이목구비가 더 살아났습니다. 최근에는 확실히 아웃라인의 형태의 쌍커플로 바뀌었지만, 눈매가 시원해져서 이목구비 또한 뚜렷해보이고, 화려한 화장이다 보니 성숙해보이는 느낌입니다.
장원영씨는 또한 메이크업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장원영 담당 아티스트는 장원영의 메이크업 특징으로는 바이올렛 컬러 헤어와 뽀얗고 흰 피부에 어울리는 레드 컬러 틴트를 바르는 걸로 큰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실물이 훨씬 더 아름답고 예쁘다는 칭찬들이 있으며, 기자들도 다른 세계에서 온 것 같다, 여자 여배우들에서도 예뻐서 좋겠다라고도 또한 미스코리아들도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 연예인으로 장원영을 꼽아서 연예인들 중에서도 연예인으로 불리는 것 같습니다.
장원영씨는 남자 팬들도 당연히 많지만, 너무 완벽한 외모 덕분에 여자 팬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여자 팬들은 장원영씨를 본인이 낳을 걸 하는 말을 유행어처럼 쓰이고,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도 여성팬들이 장원영을 많이 지지해주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