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 씨가 컨디션 난조로 일부 일정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

20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 우기 스케줄 불참 안내' 공지를 통해 우기 씨의 건강 이상 증세를 알렸다. 소속사 측은 "우기가 금일 오전 컨디션 난조로 인해 급히 병원을 찾아 전문의의 진료를 받고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에 우기는 금일 예정된 스타리버 영상통화 이벤트 스케줄에 불참한다. 추후 가능한 일정을 확인해 앨범 판매처를 통해 별도 공지드릴 예정"이라며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우기 씨가 속한 (여자)아이들은 지난 10월 1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러브(I love)'와 타이틀곡 '누드(Nxd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